반응률이 높은 카카오톡 채널,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손해입니다.


누구나데이터는

전국민의 99%가 사용하는 SNS인 카카오톡의 잠재력에 주목했습니다.


사업 목적별로 총 4개의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여 뉴스레터, 홈페이지, 온라인 광고, 명함 등을 통해 구독자를 모았고, 카카오 친구톡, 알림톡, 오픈채팅방 등 메시지를 적극 활용하여, 콘텐츠 반응률을 기존 뉴스레터 대비 6.5배나 끌어 올렸습니다.


또한 하루 종일 걸리던 뉴스레터 제작 시간이 카카오톡을 활용하고 1시간 이내로 줄어 들어 홍보 업무에 들이는 투입 시간을 대폭 절감하였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다양한 비영리단체의 카카오톡 채널 운영을 코칭하며 얻은 노하우비영리단체가 잠재후원자를 모집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할 때 실무 팁
그리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홍보 매체로 활용할 때 고민과 유의사항 등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전략을 강력히 추천하는 김자유 누구나데이터 대표의 발표를 통해 왜 카카오톡이라는 매체가 주목 받고 있는지, 홍보·모금 실무에서 카카오톡을 활용할 때 유용한 팁은 무엇인지, 비영리단체가 도입할 때 이점은 무엇인지 자세한 이야기를 꼭 들어보세요.

반응률이 높은 카카오톡 채널,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손해입니다.


누구나데이터는

전국민의 99%가 사용하는 SNS인 카카오톡의 잠재력에 주목했습니다.


사업 목적별로 총 4개의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여

뉴스레터, 홈페이지, 온라인 광고, 명함 등을 통해 구독자를 모았고

카카오 친구톡, 알림톡, 오픈채팅방 등 메시지를 적극 활용하여

홍보 콘텐츠 반응률을 기존 뉴스레터 대비 6.5배나 끌어 올렸습니다.


또한 하루 종일 걸리던 뉴스레터 제작 시간이

카카오톡을 활용하고 1시간 이내로 줄어 들어

홍보 업무에 들이는 투입 시간을 대폭 절감하였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다양한 비영리단체의 카카오톡 채널 운영을 코칭하며 얻은 노하우
비영리단체가 잠재후원자를 모집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 때 실무 팁, 

그리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홍보 매체로 활용할 때 고민과 유의사항 등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전략을 강력히 추천하는 김자유 누구나데이터 대표의 발표를 통해

왜 카카오톡이라는 매체가 주목 받고 있는지,

홍보·모금 실무에서 카카오톡을 활용할 때 유용한 팁은 무엇인지,

비영리단체가 도입할 때 이점은 무엇인지 자세한 이야기를 꼭 들어보세요.

2022년 8월 18일(목)

오후 2시 ~ 3시 30분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못한다면?

다시보기 영상 제공.

연사 소개

김자유

누구나데이터 대표

비영리 조직에서 홍보·모금 실무를 하다가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에 눈을 뜨고 데이터 분석가가 되었습니다. 누구나데이터를 창업하여 크고 작은 비영리 조직의 지속가능한 디지털 전환을  돕는 일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데이터는?

공익활동 조직이 마케팅·모금을 데이터에 기반해 실행하도록 돕는 적정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제작부터 방문자 데이터 분석까지 마우스 클릭만으로 끝낼 수 있는 웹사이트 제작 도구 '캠페이너스', 웹사이트 방문자 데이터 분석 도구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마케팅·모금 성과 대시보드 도입 및 관리 서비스, 공익 활동가를 위한 디지털 역량 콘텐츠 플랫폼 '캠페이너스TV'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연사 소개

김자유

누구나데이터 대표

비영리 조직에서 홍보·모금 실무를 하다가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에 눈을 뜨고 데이터 분석가가 되었습니다. 누구나데이터를 창업하여 크고 작은 비영리 조직의 지속가능한 디지털 전환을  돕는 일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데이터는? 

공익활동 조직이 마케팅·모금을 데이터에 기반해 실행하도록 돕는 적정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제작부터 방문자 데이터 분석까지 마우스 클릭만으로 끝낼 수 있는 웹사이트 제작 도구 '캠페이너스', 웹사이트 방문자 데이터 분석 도구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마케팅·모금 성과 대시보드 도입 및 관리 서비스, 공익 활동가를 위한 디지털 역량 콘텐츠 플랫폼 '캠페이너스TV'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잠재후원자모금포럼
시리즈

모금을 하려면 '후원 요청'을 해야하고 후원 요청을 하려면 '후원을 요청할 대상', 즉 잠재후원자 명부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 명부를 관리하지 못하는 기관이 아직 많습니다.


캠페이너스TV를 운영하는 누구나데이터는 올해 잠재후원자모금포럼을 연속 개최하고 잠재후원자 기반 모금을 시도한 비영리단체 사례를 발굴하여 공유하면서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비영리단체 성장의 길을 모색합니다.